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KCP 카드결제 오류발생시 해결방안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3-20 10:46:0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26

웹 브라우저 TLS 1.1 이하 프로토콜 지원 중단


익스플로러, 크롬 등 주요 웹 브라우저 및 Google, Microsoft, Apple, Mozilla 등 4대 주요회사는
2020년 상반기까지 TLS 1.0 및 TLS 1.1 통신에 대한 지원을 중단한다고 발표되어 안내드립니다.


보안강화 및 안전한 결제를 위하여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.



[대처방법]

1. 익스플로러 우측 상단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 후 인터넷 옵션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.
2. 인터넷 옵션 창에서 고급 탭을 클릭하신 후 설정부분의 스크롤을 내려서 보다보면 보안 항목에 대한 설정이 있습니다.
3. 보안항목 중 TLS 1.2 사용 체크박스에 체크를 한 후 인터넷 옵션 창 아래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

4. 보안항목 중 TLS 1.2 버전이 없는 경우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하셔야 합니다.


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시고 윈도우 업데이트를 꾸준히 해주셔야 합니다.
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